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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정 및 보상조치

함께 행복한 어울림 보은교육

시정 및 보상조치

  • 전화 문의 또는 민원 처리 과정 중 불쾌하게 느꼈을 경우
    • 연락을 주시면 해당 공무원을 1회 이상 주의 및 교육시키고
    • 2회 이상 지적되면 사과문을 보내드리고
    • 3회 이상 누적될 경우 인사상의 불이익을 주겠습니다.
  • 고객께서 담당자의 잘못으로 인하여 두 번 이상 방문하였을 경우
    • 우선적으로 업무를 처리하여 드리고
    • 정중히 사과 드리고, 1회 재방문에 5,000원 상당의 도서 상품권을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 민원이 법정 처리 기한 내에 처리되지 못한 경우
    • 신고 접수 또는 사실 확인 후 1시간 이내에 지연 처리 사유와 처리 예정일을 담당자가 고객에게 알려드리고
    • 사과의 말과 함께 5,000원 상당의 도서상품권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 고객의견 제시방법
    • 불친절ㆍ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전화 등 각종 방법으로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 교육시책 수립과 사업추진 과정에서 고객이 보내주신 의견에 대하여는 사업성, 효율성, 실효성 및 소요예산 등 다각적인 검토를 실시하고, 1개월 이내에 채택 또는 반영 여부를 통보하겠습니다.
    • 본청 각과에 시정 옐로카드제를 운영하여 고객의 불편과 잘못된 부분에 대하여 직접 글로 작성 제출하면 사안에 따라 시정ㆍ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께서 교육행정서비스의 향상 및 발전에 대한 의견을 주시면 적극 반영하여 민원 행정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보담당자
  • 행정과 총무팀 043-540-5519
인쇄자정보
출력일 : 2019-08-18 15:51:53 출력자 : 손님 출력IP : 18.206.1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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