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자발성과 공감능력을 키우는 정일품 보은교육 / 지역 특성과 학생들의 창의·인성교육을 중시하여 다양성과 창의성을 추구하는 정일품 보은교육을 실현하기 위한 보은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보도자료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페이스북에 보내기 트위터에 보내기 인쇄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수한초, 알토란같이 여름방학 보내요
작성자 총무담당 이메일
등록일 2017-08-08 조회 39
첨부 첨부파일아이콘 20170807-여름방학 방과후 프로그램-수한초 1(미술교실).jpg [Download : 0]
첨부파일아이콘 20170807-여름방학 방과후 프로그램-수한초 2(수영교실).jpg [Download : 2]
첨부파일아이콘 20170807-여름방학 방과후 프로그램-수한초 3(클라리코 교실).jpg [Download : 1]
수한초, 알토란같이 여름방학 보내요 사진_1


수한초, 알토란같이 여름방학 보내요 사진_2


수한초, 알토란같이 여름방학 보내요 사진_3


수한초가 여름방학을 맞아 방학프로그램을 운영해 학교에서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배움의 열정으로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리고 있다.

방학 한 달 동안 학년별로 특기적성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구성, 학생 중심으로 교육활동을 펼치고 있어 전교생이 거의 다 참여하고 있다.

학기 중 프로그램을 연장해 운영하는 음악예술분야 피아노, 클라리넷, 클라리코, 바이올린, 미술교실과 운동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탁구교실도 지속적으로 운영한다.

또한 독서와 정서힐링교실을 마련해 마음이 안정되고 인성이 바르게 자라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돌봄 전담사가 항상 아이들을 돌보고 가정과 같은 분위를 조성 안전한 방학생활을 담당하고 있다.

특히, 오후에는 보은국민체육센터 수영장을 이용, 수영특강을 실시해 기초수영실력을 향상시키면서 무더위를 날리는 일석이조의 교육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재호 교장은 “본교 아이들은 동네에 친구가 많지 않고 맞벌이와 농사일로 바빠 자녀를 제대로 돌보지 못하는 실정에 있어 여름방학에도 학교의 역할이 중요시 되고 있어 돌봄과 교육프로그램, 점심과 간식, 등하교를 책임지고 있다.”며 부모들의 바람대로 여름방학을 안전하고 알차게 지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다음글 보은교육지원청, 지방공무원 및 청탁방지담당관 직무역량강화 연수 실시
이전글 보은교육지원청, 보은행복교육지구 발도르프교육 공부모임 운영

자료관리

총무담당
전화번호
540-5519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사용편의성 조사

QUICK MENU

  • 충북교육뉴스
  • 충북교수학습지원센터
  • 충북교육청
  • 정보보안/개인정보
  • 생활공감정책코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