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자발성과 공감능력을 키우는 정일품 보은교육 / 지역 특성과 학생들의 창의·인성교육을 중시하여 다양성과 창의성을 추구하는 정일품 보은교육을 실현하기 위한 보은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보도자료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페이스북에 보내기 트위터에 보내기 인쇄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보은교육지원청, 2분기 자랑스러운 正一品 보은교육상 및 청렴 공무원 표창
작성자 총무담당 이메일
등록일 2018-07-03 조회 91
첨부
충청북도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류인협)은 2018년도 2분기 자랑스러운 정일품 보은교육상에 회인초 구희숙 주무관, 산외초 김희경 교무실무사, 관기초 박미원 영양교사를 선정했다.

또한, 2분기 청렴 공무원상으로는 판동초 윤효진 주무관을 선정하여 2일(월), 보은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시상식을 거행했다.

자랑스러운 정일품 보은교육상은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자기 업무에서 항상 모범을 보이는 직원을 분기별로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청렴 공무원상은 깨끗한 공직사회 구현과 학생, 학부모, 교직원의 청렴의식·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는 공무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분기별 1명을 선정하고 있다.

회인초 구희숙 주무관은 학교급식에 대한 수요자 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탁월한 소명의식으로 직무에 솔선수범하여 성실한 공직자상을 정립하고 있다.

김희경 교무실무사는 교원행정업무 경감을 위해 노력하여 교육과정 운영에 기여하고 있고, 바람직한 근무태도로 교직원 화합에도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박미원 교사 또한 학생의 건강증진 및 식습관 향상, 학교 환경 개선 및 학부모 학교급식 만족도 향상 등에 공이 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청렴 공무원으로 선정된 윤효진 주무관은 학교회계 수입 및 집행에 철저를 기하여 합리적인 운영을 하고 있으며, 공정하고 신속한 민원처리를 통해 민원인의 만족도를 높이고 청렴한 보은교육의 이미지를 확신시키는 데에 기여하고 있다.

류인협 교육장은 “자랑스러운 정일품 보은교육상 및 청렴공무원을 선정․시상함으로써 창의적인 업무수행능력을 키우고 정일품 보은교육을 위하여 교직원이 소통,협력 다함께 참여할 수 있는 교육환경은 물론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글 보은교육지원청, 건강한 자아성장을 위한 우리아이 정신건강 클리닉
이전글 동광초, 소시오 드라마로 사이버 폭력 예방교육 실시

자료관리

총무담당  전화번호 540-5519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사용편의성 조사

QUICK MENU

  • 충북교육뉴스
  • 충북교수학습지원센터
  • 충북교육청
  • 정보보안/개인정보
  • 생활공감정책코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