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자발성과 공감능력을 키우는 정일품 보은교육 / 지역 특성과 학생들의 창의·인성교육을 중시하여 다양성과 창의성을 추구하는 정일품 보은교육을 실현하기 위한 보은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보도자료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페이스북에 보내기 트위터에 보내기 인쇄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수정초, 여름방학 ‘우드볼캠프’ 운영
작성자 총무담당 이메일
등록일 2018-08-09 조회 98
첨부 첨부파일아이콘 20180803-여름방학 우드볼캠프-수정초 2.JPG [Download : 1]
수정초, 여름방학 ‘우드볼캠프’ 운영 사진_1


수정초등학교(교장 양길석)는 2018. 여름방학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7월31일(화) ~ 8월3일(금) 4일간 ‘우드볼캠프’를 실시하였다. 이번 여름방학 우드볼캠프는 참가를 희망하는 마을주민 및 관내 초등학생들 모두가 참여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마을교육공동체 형성에 기여하였다.

우드볼캠프는 방학 중 단기 집중 프로그램으로 여름방학 기간 학생들의 건강 체력의 증진과 실력 향상을 목표로 운영되었다. 또, 스포츠 참여에 있어서 ‘보는 스포츠’에서 ‘즐기는 스포츠’로의 전환을 통해 자율체육활동을 활성화하고자 하였다.

특히나 더운 이번 여름, 프로그램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속리산 잔디공원 내 나무 그늘 밑에서만 수업이 진행되었다. 또, 학교에서는 참가 학생들을 대상으로 점심을 제공하고 충분한 물, 음료수, 아이스크림 등을 통해 학생들이 더위 속에서도 우드볼을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하였다.

우드볼캠프에 참가한 5학년 김강경 학생은 “처음에는 날씨가 너무 더워 걱정이 많았지만 물, 음료수,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하니 그다지 덥지 않았다. 또, 이번 캠프에서 강사님들께서 고쳐야 할 점, 발전시켜야 할 점 등을 잘 가르쳐 주셔서 우드볼 실력이 한층 성장한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전하였다.

양길석 교장은 “올해도 여름방학 기간에 ‘우드볼캠프’가 진행된다. 학교에서는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우드볼캠프를 진행하고 있으며 아이들이 방학 동안 우드볼캠프를 통해 한층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다음글 수정초, 여름방학 대학생 쏙쏙 캠프 실시
이전글 판동초, ‘여름방학 온드림스쿨 다빈치 교실’ 운영

자료관리

총무담당  전화번호 540-5519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사용편의성 조사

QUICK MENU

  • 충북교육뉴스
  • 충북교수학습지원센터
  • 충북교육청
  • 정보보안/개인정보
  • 생활공감정책코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