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자발성과 공감능력을 키우는 정일품 보은교육 / 지역 특성과 학생들의 창의·인성교육을 중시하여 다양성과 창의성을 추구하는 정일품 보은교육을 실현하기 위한 보은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보도자료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페이스북에 보내기 트위터에 보내기 인쇄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보은삼산초, 동광초, 제24회 충청북도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우승
작성자 총무담당 이메일
등록일 2018-09-14 조회 63
첨부 첨부파일아이콘 20180908-제24회 충청북도학교스포츠클럽대회 입상-보은교육지원청 1(보은삼산초).jpg [Download : 7]
첨부파일아이콘 20180908-제24회 충청북도학교스포츠클럽대회 입상-보은교육지원청 3(동광초).jpg [Download : 1]
보은삼산초, 동광초, 제24회 충청북도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우승 사진_1


보은삼산초, 동광초, 제24회 충청북도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우승 사진_2


충청북도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박준석)은 지난 8일, 제24회 충청북도 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 참가하였다.

충북도내 7개 시·군에서 예선대회를 거쳐 선발된 각 시·군대표 학교가 참가하였으며, 이 대회에서 보은삼산초(교장 이복례) 학생들은 탁구대회 결승전에서 청주 봉덕초를 3:1로 이기며 당당하게 우승패를 받게 되었다.

또한 동광초(교장 유승룡) 5~6학년 학생들로 구성된 스포츠클럽 플로어볼 팀이 남초부, 여초부 모두 우승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플로어볼은 남녀노소 누구나 하키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스포츠 종목으로, 하키 형식을 변형한 경기이다. 하키의 빠른 스피드와 박진감 있는 게임을 그대로 재현하였다고 할 수 있다.

특히, 탁구에서는 예선전부터 결승전까지 개인 단식과 복식 6경기를 모두 승리한 보은삼산초 6학년 정선종 학생이 대회 최우수선수상을 받았다.

박준석 교육장은 “앞으로도 학교 현장에서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끼를 찾아 스스로 재능과 특기를 펼칠 수 있는 다양한 체육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아이들이 행복한 교육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우승으로 보은삼산초와 동광초는 11월 서울에서 열리는 전국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 참가할 수 있게 되었다.
다음글 수정초, 홍익대 영상영화학과 4학년 졸업작품(단편영화) 촬영
이전글 종곡초, 동문과 함께하는 행복 가득 운동회

자료관리

총무담당  전화번호 540-5519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사용편의성 조사

QUICK MENU

  • 충북교육뉴스
  • 충북교수학습지원센터
  • 충북교육청
  • 정보보안/개인정보
  • 생활공감정책코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