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함께 행복한 어울림 보은교육 /  보은교육공동체의 소통과 협력, 배려와 나눔을 통해 공동체 속에서 자신을 사랑하고 타인을 공감하는 민주시민으로서의 역량을 키우며, 학생과 교직원, 학부모, 지역사회 모두가 어울려 행복한 교육을 실현하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페이스북에 보내기 트위터에 보내기 인쇄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수정·산외·종곡·내북·속리초등학교 연합체육대회 개최
작성자 총무담당 이메일
등록일 2018-10-07 조회 73
첨부 첨부파일아이콘 20181002-수정·산외·종곡·내북·속리초등학교 연합체육대회-수정초 1.jpg [Download : 2]
첨부파일아이콘 20181002-수정·산외·종곡·내북·속리초등학교 연합체육대회-수정초 2.jpg [Download : 4]
첨부파일아이콘 20181002-수정·산외·종곡·내북·속리초등학교 연합체육대회-수정초 3.jpg [Download : 4]
수정·산외·종곡·내북·속리초등학교 연합체육대회 개최 사진_1


수정·산외·종곡·내북·속리초등학교 연합체육대회 개최 사진_2


수정·산외·종곡·내북·속리초등학교 연합체육대회 개최 사진_3


보은 관내 초1권역 수정·산외·종곡·내북·속리초등학교 5개교 학생 및 교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지고 소속감과 친밀감을 높이는 ‘제1회 어울림 한마당’이 10월 2일 보은 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연합체육대회는 5개 학교가 매년 함께 운영했던 학습발표회를 대신하는 것으로 오전 9시 개회식, 몸풀기 체조 등으로 막을 올렸다.

5개교 학생들은 각 학교 내에서 청군과 백군으로 팀을 나누어 소속과 상관없이 팀으로 하나가 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유치원부터 6학년까지 모든 학생이 하나가 되어야 하는 자리이기에 사랑의 터널 통과하기, 상자공수 대작전 등 모든 경기는 학생들의 수준에 맞춰 진행되었다. 또, 팀 대항경기에 끝난 후에는 공동체 놀이마당을 진행하여 함께 어울림으로 행복함을 실천하였다.

양길석 수정초등학교 교장은 “이번 어울림 한마당 개최로 보은의 아이들이 화합의 의미에 대해서 알았으면 좋겠고, 더 나아가 세계의 구성원으로서 역할을 해주었으면 좋겠다.”며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초1권역 학생 및 교직원, 학부모가 서로 더 소통하고 화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음글 탄부초, 한마음 큰잔치
이전글 수한초, 재능 나눔 공연으로 사랑실천

자료관리

총무담당  전화번호 540-5519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사용편의성 조사

QUICK MENU

  • 충북교육뉴스
  • 충북교수학습지원센터
  • 충북교육청
  • 정보보안/개인정보
  • 생활공감정책코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