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처리안내
지속가능한 미래 어울림 보은교육
민원처리과정 - 즉결민원

1)민원인과 청구담당자가 확인/작성하여 발급 2)민원인이 청구담당자에게 접수하면 주관과에서 대조확인후 민원실에서 관인날인하여 민원인에게 발급
민원처리과정 - 유기한민원

민원처리과정:민원인이 민원실에 접수, 처리주무과에서 확인,조사,결재 단계 거쳐 다시 민원실로 보냄. 민원실에서 대장정리 후 문서실에서 발급
첫번째 처리방법
민원실 즉결민원은 공부에 의해 확인,대조하여 민원실에서 직접 발급합니다
두번째 처리방법
해당과 처리 즉결민원은 민원실에서 접수하여 해당과로 즉시 이송하고,해당과에서는 공부에 의해 확인,대조,작성하여 민원실에서 관인 날인 후 발급합니다
세번째 처리방법
유기한 민원서류는 민원실에서 접수하여 즉시 해당과로 이송하고,해당과에서는 처리 기한내에 조사,확인,심사하여 민원통제를 받은 후 결과를 민원인에게 회신합니다
- 정보담당자
- 행정과
총무팀
043-540-5517
- 행정과
- 인쇄자정보
- 출력일 : 2023-02-02 21:25:41 출력자 : 손님 출력IP : 44.192.247.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