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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정 및 보상조치

지속가능한 미래 어울림 보은교육

시정 및 보상조치

  • 전화 문의 또는 민원 처리 과정 중 불쾌하게 느꼈을 경우
    • 연락을 주시면 해당 직원을 교육하고, 3회 이상 누적되면(사실 확인 조사 후) 주의 조치하겠습니다.
  • 고객께서 담당자의 잘못으로 인하여 두 번 이상 방문하였을 경우
    • 정중히 사과드린 후
    • 우선적으로 업무를 처리하여 드리고 해당 직원에 대하여는 같은 불편이 반복되지 않도록 자체교육을 실시하겠으며,
    • 5,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 민원이 법정 처리 기한 내에 처리되지 못한 경우
    • 신고 접수 또는 사실 확인 후 1시간 이내에 지연 처리 사유와 처리 예정일을 담당자가 고객에게 알려드리고
    • 사과의 말과 함께 5,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정보담당자
  • 행정과 > 총무팀 > 043-540-5517
인쇄자정보
출력일 : 2023-09-28 06:29:10 출력자 : 손님 출력IP : 44.200.101.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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