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메인>민원/정보공개>민원신청안내>무인민원발급서비스
  • 인쇄
  • 메뉴스크랩

무인민원발급서비스

지속가능한 미래 어울림 보은교육

민원인이 직접 교육청 등을 방문하지 않고 생활근거지 주변에 설치되어 있는 무인민원발급기에서 교육관련 증명서를 발급받는 서비스입니다.

처리절차

무인민원발급기에서 신원확인(지문인식 및 주민등록번호입력)후 민원신청(시ㆍ도 교육청, 학교, 부수 등) 다음 민원발급기 출력(수수료 결제, 발급)
정보담당자
  • 행정과 > 총무팀 > 043-540-5517
인쇄자정보
출력일 : 2023-09-28 08:05:59 출력자 : 손님 출력IP : 44.200.101.84
만족도 조사

만족도조사

로그인 시 만족도조사 및 의견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